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소년 16명 성폭행한 美 남성 보모, 징역 707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한 남성이 보모로 일하며 자신이 돌보면 16명 소년을 성폭행한 혐의로 징역 707년을 선고받았다.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매튜 안토니오 자크제프스키(34)’가 16명의 소년을 성폭행하고 한 소년에게 아동 음란물을 보여주는 등 미성년자 성범죄 34건 혐의를 받아 총 707년 8개월의 형을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자크제프스키는 지난 2014년부터 2019년 5월까지 3년 동안 성범죄를 저질렀으며 피해자들의 나이는 2~12세인 것으로 파악됐다.

2019년 5월 한 부부가 라구나비치 경찰에 “자크제프스키가 자신들의 8살 아들을 성추행했다”고 신고했고 자크제프스키는 체포됐다.

경찰은 로스앤젤레스에서 7세 피해자와 캘리포니아 남부 전역에서 10명의 피해 소년들을 추가로 발견했고 자크제프스키는 34개의 중범죄로 기소됐다.

자크제프스키는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았으며 법정에서 “나는 아이들에게 웃음을 준 것에 자부심을 느꼈고 우리가 나눈 모든 좋은 시간은 100% 진실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몇몇 피해자 부모들은 귀를 막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법정에서 진행된 피해자 진술에서 부모들은 자크제프스키가 자녀에게 접근하기 위해 저지른 속임수에 분노를 표출했으며 자크제프스키를 “짐승”에 비유하며 자신의 집에 들여보낸 것이 대해 자책했다고 검찰이 전했다.

담당 검사는 “이번 사건은 어린 소년들의 소중한 어린 시절을 산산 조각낸 사건”이라고 지적하며 “어린 소년들이 상상할 수 없는 공포를 견뎌야 했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