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은퇴 선언

걸그룹 글램 출신 BJ 김시원이 은퇴를 선언했다.

출처/ 김시원 인스타그램

지난 5일 김시원은 자신의 아프리카TV ‘김시원해요’의 공지 게시판을 통해 ”모두 감사합니다“ 라는 제목과 함께 손편지를 게시했다.

김시원은 “제가 방송을 한 지 곧 6년이 되는데 사실 5월 1일에 6주년 방송이자 마지막 방송을 하려고 했다”고 말하며 “중간중간 힘들어하던 모습을 많이 보여서 어느 정도 예상하신 분들도 있으실 거다” 라고 덧붙였다.

출처/ 김시원 인스타그램

이어 “마지막 방송이란 말도 웃기고 끝을 애써 정하는 게 말도 안 된다 생각하지만 이렇게 끝을 내게 됐다.”며 “어떠한 이유들이 겹치다 보니 너무 많은 일이 한꺼번에 일어나서 제가 좀 많이 지쳤다”고 전했다.

김시원은 “한때 같이 좋았던 사람들과 고마운 사람들이 후에 저를 탓하게 되는 반복적인 상황이 만들어지는 게 많이 힘들었다. 그 일들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영원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좋은 것들만 기억하며 그렇게 그만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출처/ 김시원 인스타그램

그리고 “이 글이 마지막 편지이자 마지막 공지일 것 같다. 그냥 모두에게 고마웠던 마음만 전하고 이젠 떠나고 싶다. 그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김시원은 “마음을 잡지 못할 때도 많았고 그때마다 늘 용기를 주시고 제 가치를 알게 해주셨던 모든 분들 너무 고마웠고 감사했다”며 마무리했다.

김시원은 지난 2012년 걸그룹 ‘글램’에서 “다희“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나 지난 2014년 배우 이병헌 등과 술을 마신 뒤 촬영한 음담패설 동영상을 온라인에 올리겠다고 협박하며 50억 원을 요구했다.

이병헌은 김시원을 고소했으며 김시원은 1심에서 징역 1년을 선고받았으나 이후 2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으로 감형받고 6개월 구금 생활 끝에 출소했다.

이후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해 별풍선 수익으로만 약 24억 원을 번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