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도둑들이 반려견 훔쳐가자 달리는 차에 매달린 여성(영상)

도둑들이 자신의 반려견을 훔쳐가자 달리는 차에 매달린 여성의 모습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폭스뉴스 등 매체에 따르면 지난 18일 알리 자카리아스는 LA다운타운 홀푸드 마켓 테이블에서 자신의 반려견 오닉스와 함께 식사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한 여성이 다가와 오닉스를 부르더니 오닉스의 목줄을 잡고 걷기 시작했고 이에 알리 자카리아스는 “내 반려견이다” 라고 소리쳤다.

그러나 오닉스를 납치한 여성은 알리 자카리아스의 말을 무시하고 차에 올랐다.

출처/ harrisonjamesmusic

이에 알리 자카리아스도 차에 올라타려고 했으나 차 안에 있던 4명의 사람들이 알리 자카리아스를 밀어냈다.

납치범들이 도망가기 전 알리 자카리아스는 차량의 앞을 막고 도와달라고 소리쳤으나 아무도 그를 도와주지 않았다.

결국 알리 자카리아스는 오닉스를 납치한 차량 보닛에 매달렸고 납치범들은 알리 자카리아스를 매단 채 질주했다.

납치범들은 차를 급회전했고 결국 알리 자카리아스는 차에서 내던져졌다.

출처/ 알리 자카리아스 SNS

이 모습을 목격한 행인들은 휴대전화로 촬영해 SNS에 올리면서 큰 화제를 일으켰다. 

알리 자카리아스에 따르면 납치범들은 여성 3명과 남성 1명이었고 모두 스웨터와 티셔츠를 입고 있다.

알리 자카리아스는 “그들이 내 아들을 훔쳤다, 다시 찾을 수 있기를 기도할 뿐이다” 라며 오닉스를 찾는 데 도움을 준 사람에게는 보상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닉스는 얼룩덜룩한 털 색과 녹색, 푸른색 눈을 지닌 불독이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