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혜리가 저격했다?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인정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 출처 : 국민일보

 

 

혜리가 저격했다?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인정

한소희, 개인 블로그 게시물 전부 삭제…열애 공개 후 비판 여론 속 결정

배우 한소희가 최근 논란이 된 열애 소식과 관련하여 자신이 운영하던 개인 블로그의 모든 게시글을 삭제했다. 한 때 누리꾼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주목받던 그녀의 블로그는 현재 “아직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라는 문구만 남아있다.

이번 조치는 배우 류준열과의 관계가 공개된 이후, 특히 이들의 관계가 ‘환승연애’라는 의혹을 받으며 불거진 비난 여론의 여파로 보인다. 한소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는 글을 게재하며 이러한 의혹에 정면으로 대응했다. 당시 그녀는 자신과 류준열을 향한 부정적인 의견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대중이 만들어준 이미지에 손상이 가더라도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그러나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지속적으로 이어진 대중의 비판적 시선에 결국 한소희는 블로그 내 모든 콘텐츠를 삭제하고 소통을 중단하는 결정을 내렸다. 이는 류준열과의 관계가 처음 보도된 지난 15일 이후, 두 사람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비판이 집중됐던 상황과 맞물려 있다.

또한, 류준열과 과거 열애 사실이 있던 혜리가 SNS에 올린 “재밌네”라는 글에 한소희가 “저도 재밌네요”라고 응답, 마치 혜리를 겨냥한 것처럼 보이는 발언으로 논란을 더욱 키웠다. 이에 한소희는 자신의 행동이 이성보다 감정에 치우쳤던 것임을 인정하며 사과하기에 이르렀다.

한소희와 류준열의 관계에 대한 대중의 시선이 여전히 엇갈리는 가운데, 한소희의 이번 블로그 게시물 삭제 결정이 앞으로 그녀에 대한 대중의 반응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