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인기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 커밍아웃 고백 “솔직하게 말할 용기를 얻었다”

혼성 5인조 그룹 AAA 멤버 아타에 신지로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어와 일본어로 장문의 글을 남겼다.

아타에 신지로는 “오늘은 모든 팬들, 나에게 특별한 날이었다. 몇 년간 나는 내 자신의 일부를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내가 겪은 모든 일 후에 난 마침내 여러분에게 무언가에 대해 솔직히 말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다. 나는 동성애자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동성애자라고 말할 수 있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나는 내 자신에게도 말할 수 없었다.

하지만 내 자신을 절대 받아들이지 않는 삶을 사는 것보다 나 자신과 팬들, 내가 아끼는 사람들에게 진실하게 사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깨달았다.

같은 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용기를 찾고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진행된 팬 이벤트에서 팬들과 마주하고 이 사실을 직접 밝혔던 아타에 신지로는 “최대한 많은 분들께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오늘 이 이벤트를 열었다”고 했다.

아타에 신지로는 “연예계 활동을 하며 감사한 많은 것들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팬들과의 관계다.

몇 년 동안 내 옆에 있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 이 과정을 겪는 내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준 가족, 친구들, 스태프들, AAA 멤버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타에 신지로는 2005년 AAA 멤버로 데뷔했으며 최근 20여년간 몸 담았던 에이벡스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이 끝나 독립하게 됐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