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영업 중인 탕후루 가게 옆에 탕후루 가게 연 유튜버, 논란 일어나

유튜버 ‘진자림’이 최근 탕후루 가게를 열었다고 밝혔는데 이미 영업 중인 탕후루 가게 바로 옆에 연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어났다.

출처/ 진자림 유튜브 채널

출처/ 네이트판

13일 진자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자림 탕후루 가게 위치 이름 공개’ 라는 제목으로 짧은 영상을 올렸다.

이를 통해 진자림은 “유형이 지나긴 했는데 탕후루를 너무 좋아해서 안 해보면 후회할 것 같아 끝까지 해보기로 했다”고 밝혔다.

출처/ 네이트판

이어 “걱정되긴 하지만 망하는 것도 다 경험이다” 라고 덧붙이며 가게 상호명과 위치를 공개했다.

그러나 진자림이 이번 달 말 열기로 한 탕후루 가게 옆에는 이미 다른 탕후루 가게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큰 논란이 일어났다.

출처/ 네이트판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동일업종 가게 바로 옆에 탕후루집 개업한 유튜버’ 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으며 작성자 A씨는 “기존에 있던 탕후루 가게 바로 옆에 여는 건 좀 아닌 거 같다. 탕후루 매장 별로 없는 상권에 가서 장사를 하면 매출도 괜찮게 나올 텐데 왜 굳이 위치를 (동일업종 바로 옆에) 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바로 옆자리에 낸 거냐” “무슨 생각으로 그런거냐” “최고한 예의를 지켜야지” “상도덕 없다” “이기적이다” 라며 진자림을 비판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