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본가 화재로 멘탈 나가버린 BJ문월 결국 방송 중단 선언

본가에 화재가 났다고 알린 BJ 문월이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소식을 알렸다.

지난 2일 문월은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휴방 소식을 전했다.

문월은 경기도 평택에 있는 본가에 가는 중 방송을 켜고 “오늘 방송 후 당분간 휴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 복귀 시점에 관해선 “어떤 방송(콘셉)으로 가야 할 지 정하고”라며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문월은 “마지막 방송 이후에 평택 집에서 화재가 나서 본가에 다녀왔습니다”라고 화재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문월은 “오늘 일곱 시 반에나 도착해서 검마(검은마법사) 잡으러 간다는 공지도 생각을 못 했네요”라며 “안마의자에서 불이 나서 한순간에 모든 걸 태워버렸어요”라며 끔찍했던 화재 현장을 설명했다.

그는 “말씀드려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아직 정신이 제대로 들지가 않아서 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까 봐 개인 방송에서 말을 꺼낼 엄두가 안 나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생에서 제일 힘든 일이 저항도 못 하고 일어나버리네요”라며 힘든 시기임을 강조했다.

한편 최근 평택시 팽성읍 한 주택가에서 큰불이 난 소식이 언론을 통해 전해졌다.

팬들은 팽성읍 화제가 문월의 부모님 집에서 벌어진 일이 아닐까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경기 평택시 팽성읍 한 주택에서 불이 나 1명이 2도 화상을 입었다.

문월은 팽성읍 주택가에 관해 따로 언급하지는 않았다.

본가 화재로 휴방 소식을 알린 문월을 두고 팬들은 “마음 잘 추스르고 복귀하시길”, “진짜 방송할 기분 아니겠다”, “가서 부모님 잘 위로해 드려라”라고 토닥였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