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남성 자위 기구에 윤활제 뿌려 ASMR 영상 만든 120만 유튜버 “나쁜게 아니다”

유튜브 구독자 약 120만명을 보유한 인기 여성 유튜버가 남성용 자위 기구를 이용한 ‘ASMR’ 영상을 게재해 논란이다.

유명 ASMR 유튜버 ‘하쁠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채널에 ‘미친 소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1시간16분 분량의 영상에는 일본의 한 성인용품 업체가 만든 달걀 모양의 남성용 자위 기구를 손으로 만지는 모습이 담겼다.

하쁠리는 달걀 모양의 실리콘에 윤활제를 뿌려 주물럭거리고, 뒤집어서 내부에 있는 돌기 모양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쁠리는 “이 계란을 알게 된 건 몇 년 전이다. 소리에 홀딱 반해서 당장 찍고 싶었는데 제품이 제품이니 만큼 조심스러웠다”며

“그런데 제가 느꼈던 ‘팅글'(소리로 인해 느껴지는 기분 좋은 소름)을 여러분께도 꼭 전해드리고 싶어서 몇 년 만에 큰 결심을 하고 사서 찍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독자) 대부분 다 성인이고 이게 나쁜 게 아니니까요. 소리가 정말 미쳤다”며 “공부할 때 들으실 분들을 위해 1시간 분량으로 만들었다”고 적었다.

영상 게시 이후 일부 미성년 구독자들이 “성인용품이라는 건 알겠는데 저게 어디에 쓰는 거냐”며 궁금하다는 댓글을 남겼다.

아울러 연령 제한이 돼 있지 않은 영상에서 성인용품을 사용한 ASMR은 문제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논란이 거세지자 하쁠리는 “영상에서 성이 연상되는 어떤 표현도 하지 않았으나 소재가 소재인지라 불쾌해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다.

여러분의 의견 모두 존중한다”면서도 “이곳은 어찌 됐든 제가 운영하는 공간이고 제 소신과 생각대로 영상을 만들고 올릴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섹스와 자위, 생리 이런 용어들을 사용함에 있어 언급을 부끄러워하거나 죄스러워하거나 흉측스러워하는 문화는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죄의식은 느끼지 말자는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