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태국 여행 방송 도중 나라 망신 민폐짓한 BJ 결국 폭행 당해 피 흘려.. 현지뉴스에 보도까지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한 여행 유튜버 시수기릿이 생방송 중 태국 현지인에게 폭행을 당했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인터넷 방송 갤러리에는 시수기릿의 근황을 담은 게시물이 올라왔다.

시수기릿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전과 마찬가지로 세계 각국을 돌며 여행 컨텐츠를 찍고 있었다.

게시물에는 시수기릿이 태국 곳곳을 돌며 무엇을 하고 다녔는 지가 ‘움짤’과 함께 자세히 적혀 있었다.

글쓴이는 “시수기릿이 태국에 도착한 뒤 퇴폐업소에 들려 업소여성을 부른 뒤 옷을 벗고 트월킹을 췄다”

이후 “시수기릿은 찍지 말라는 태국 현지인들을 촬영했다”며 “대놓고 영상을 촬영하는 시수기릿에 현지인이 항의하니 손가락 욕설을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 뒤 이러한 태도에 분노한 태국 현지인은 시수기릿을 다시 불렀고 한 바탕 말싸움이 이어진 뒤 시수기릿은 몇 차례 얼굴을 구타 당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시수기릿의 얼굴에서 출혈이 발생했다고 한다.

그러나 시수기릿의 민폐는 그칠 줄 몰랐다.

글쓴이는 “폭행을 당한 뒤에도 시수기릿은 촬영이 금지된 해변에서 방송을 켜다 경찰에게 걸려 벌금을 물고, 경찰이 벌금으로 천 바트를 내라고 하자 ‘왜 이렇게 비싸냐?, 스파링 뜨자’고 말했다”고 전했다.

방송 막바지에 시수기릿은 ‘도네이션(현금 후원)’이 쏟아지자 매우 만족스럽게 웃으며 방송을 종료했다고 한다.

현재 시수기릿의 이러한 행동은 태국 현지 뉴스에도 보도된 상황이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