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애가 먹을 건데” 한 입씩 베어먹은 딸기 ‘환불’ 요구한 손님

한 손님이 딸기를 구매한 지 한 시간 만에 환불을 요구했다는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졌다.

출처/ 아프니까 사장이다

지난 13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과일가게 사장인 A씨의 “진상 아주머니를 만났다”는 글이 올라왔다.

A씨에 따르면 진상 손님인 B씨가 딸기 500g 한 팩을 구매했고 A씨는 당도가 높아 비싼 것으로 알려진 귤 하나를 B씨에게 서비스로 줬다.

그러자 B씨는 ‘사람이 몇 명인데 한 개만 주냐’고 말했고 이에 A씨는 ‘원래 안 드린다’고 말하면서도 B씨에게 귤 하나를 더 챙겨줬다.

출처/ 아프니까 사장이다

그리고 며칠 후 가게에 재방문한 B씨가 “아이가 먹을 거니 좋은 딸기로 달라”고 말했고 이에 A씨는 B씨에게 “직접 마음에 드는 딸기를 고르면 된다”고 말했다.

이에 B씨는 동그란 팩에 들어있는 금실 딸기를 골랐다.

A씨는 “저도 눈이 있으니 보고 팔지 않겠냐. (딸기 상태는) 멀쩡했다.”고 말하며 “그런데 1사간 뒤쯤 가게 문을 열고 소리 지르면서 들어오더라”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출처/ 아프니까 사장이다

B씨는 “애가 먹을 건데 이런 걸 주면 어떡하냐”며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고 판매 당시보다 몇 알 비어있고 한 입씩 베어 문 듯한 딸기를 내밀었으며 딸기 상태가 좋지 않아 자기가 숟가락으로 속을 파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다른 딸기를 고르길래 환불해 준다고 했다. 지금 생각해보니 환불해 줄 필요가 없는데 방방 뛰길래 당황해서 환불해줬다”고 전했다.

이어 “어떻게 딸기를 저 지경으로 만들어서 가져왔는지 종일 기분이 안 좋았다”고 호소했다.

A씨의 글을 자영업자들은 “저렇게 해 오는 것도 정성이다” “죄다 야금야금 갉아먹은 느낌이다” “왜 환불해주셨냐”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