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반려견 죽도로 때리는 장면 생중계한 유튜버, 경찰 조사

자신의 반려견에게 죽도를 휘두르며 폭행하는 장면을 생중계한 유튜버 A씨가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출처/ 채널A

출처/ 채널A

21일 경찰과 동물권 보호단체 ‘캣치독’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9일 자신의 집에서 생방송을 하던 중 자신의 반려견을 죽도로 때린 혐의를 받는다.

당시 A씨는 웰시코기로 추정되는 반려견의 목줄을 거칠게 끌어당겨 “앉아, 앉아, 앉아”라고 하면서 죽도를 휘둘렀다.

출처/ 채널A
출처/ 채널A

이에 옆에 있던 사람이 A씨를 제지하며 “때리지 말라”고 했으나 A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욕설을 내뱉으며 “해부해버려. 왜 동물이 말은 안 들어서”라며 계속해서 분노했다.

A씨는 반려견에게 “손 줘” “가만히 있어”라고 말하며 반려견의 목덜미를 거칠게 잡아당기고 담요를 덮어 제압했다. 목이 잡힌 채 뒤집어진 반려견은 눈을 크게 뜨고 겁에 잔뜩 질려 어쩔 줄 몰라했다.

출처/ 채널A

반려견을 학대하는 모습을 생중계하는 가운데 A씨는 후원금 계좌번호까지 영상에 올렸고 이를 본 동물보호단체가 A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A씨와 반려견을 분리조치 했으며 A씨를 상대로 경위를 조사 중이다.

캣치독 측은 “지자체 공무원분들과 관할 경찰분들의 원활한 협조로 피학대동물은 무사히 구출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들어 인터넷방송을 통해 동물학대를 하고 있다는 제보가 더 빗발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