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너 힙업된 거 안 궁금하다”…도박 논란 후 여캠BJ 하는 슈와 불화 고백한 바다

가수 바다가 도박 물의를 일으킨 후 여캠 BJ로 활동하는 슈에게 눈물을 흘리며 진심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바다는 얼마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녀는 SES 완전체 컴백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며 “만약 완전체로 뭉친다면 지금 저희 나이에 맞게 편곡될 음악이 나올 것 같다.

멤버들 각자 수많은 일이 있었다. 각자의 인생을 겪어본 후에 부르는 S.E.S.의 노래는 어떨지 궁금하다”라고 했다.

상습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킨 멤버 슈에 관한 이야기도 꺼냈다.

그녀는 최근 슈와 거리가 멀어졌다고 하며 “아닌 건 아니니까 슈에게 언니로서 얘기해 주고 싶은 게 있었다.

왜 그런 사건이 있고 난 후 바로 탱크톱을 입으면 안 되는지 설명했다.

슈는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운동을 한 거였지만, 저는 탱크톱을 입고 운동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그랬더니 ‘언니는 입잖아’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정신 못 차렸다고 생각할까 봐 잔소리를 한 건데 슈는 그런 제가 싫었을 거다”라고 털어놨다

바다는 슈에게 “네 주변에 정말 너를 위한 사람들이 있는지를 봐. 그게 중요해. 듣기 좋은 소리만 해주는 사람들은 어쩌면 너를 다 녹이고 있는지도 몰라.

네가 그런 일을 했었는데 이제는 안 하니까!에서 끝나는 게 아니야. 어떤 삶을 살아갈지도 중요해.

‘이제 난 백화점에서 쇼핑하진 않아요’라는 모습만 중요한 게 아니라는 거야.

난 진짜 S.E.S. 노래하고 싶어. 누구보다 그리고 그걸 위해서 네 옆에 있었고 응원했어.

마지막인데 더 늦기 전에 너를 찾아서 꼭 돌아오길 바란다. 꼭 너로 만나길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녀는 “내가 지금 네 전화 못 받고 문자에 답하지 못하는 건 언니도 너한테 쓴소리 하기 싫고 상처주기 싫어서야.

하지만 그게 진실이야. 너한테 지금 달콤한 소리 하는 사람들? 나는 그거 다 거짓말이라고 생각하거든?

네가 정말 정신 차리고 돌아오면 너는 나보다 더 멋진 사람일 거야”라고 진심을 전했다.

또 눈물을 흘리며 “내가 너를 가까이서 보니까 정신 차리고 싶어 하는데 그게 잘 안돼 보였어.

그래서 너를 떠났고 여기서 기다리는 거야. 어릴 때 철이 없는 건 귀엽게 볼 수 있지만

나이가 들었는데도 철이 없는 건 책임감이 없는 거다. 그냥 긴팔 입고 운동해 슈야.

지금 너 힙업 된 거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거든. 정신이 업돼야지”라고 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