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집단 성폭행’으로 실형 선고받았던 최종훈, 연예계 복귀 움직임 보여

집단 성폭행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았던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이 5년 만에 연예계 복귀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출처/ 한경DB

최근 일본 팬 커뮤니티 사이트인 패니콘을 통해 최종훈 팬덤 커뮤니티가 ‘HUNIYA’라는 이름으로 입점 된 것으로 알려졌다.

패니콘은 아티스트나 연예인, 인플루언서의 활동을 코어 팬들이 응원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회원제 플랫폼으로 한화 5000원의 구독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다.

출처/ SBS 뉴스

이를 통해 최종훈은 일본어로 “약 5년 만에 여러분에게 인사드린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메시지에 힘을 받아 이렇게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가 있었다. 정말 고맙다”며 인사를 남겼다.

이어 “앞으로 제가 하고 싶은 일이나 사생활 등 저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여러분들과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서포터로서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출처/ 뉴스1

최종훈은 빅뱅 출신 승리가 사내이사로 재직 중이었던 클럽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인물이다.

최종훈은 가수 정준영을 비롯해 허씨, 권씨, 김씨 등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과 지난 2016년 1월 강원 홍청과 같은 해 3월 대구서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하고 불법촬영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후 지난 2019년 5월 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특수준강간)로 수감돼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지난 2021년 11월 만기 출소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