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유명한 AV 배우인 ‘요코미야 나나미’가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보도됐다.
지난 10일 X를 통해 요코미야의 지인이 사망 소식을 알려 팬들이 큰 충격에 빠졌다.
요코미야 나나미의 지인은 X를 통해 “친구를 대신해 사망 소식을 알린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유감스럽다.” “여러분이 요코미야를 영원히 기억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요코미야의 팬들은 11일 X를 통해 애도를 표했다.
지난 9일 오코미야 나나미는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확인됐으며 현재까진 극단적인 선택이란 이야기만 있을 뿐이다.
정확한 경위와 유서 등 알려진 것은 없으며 경찰 조사 이후 관련 브리핑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요코미야 나나미는 2001년생으로 올해 22세였으며 지난 2021년 7월 AV 배우로 데뷔해 많은 작품을 촬영했다.
요코미야 나나미는 일본뿐만이 아닌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았던 AV 배우다.
"이슈"에서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