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아프리카 BJ 데뷔한 러블리즈 서지수 “상황 좋지 않았다”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아프리카 BJ로 데뷔했다.

출처/ 아프리카 TV

지난 26일 서지수는 아프리카 TV를 통해 ‘떠지수’ 채널을 오픈하고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서지수는 “배우라는 새로운 길을 가고 있는데 요즘 상황이 좋지 않다. 트렌드가 빨리 돌아가기도 하고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중에 뭘 하면 좋을지 고민했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 방송을 본 적은 별로 없는데 편집된 게임 영상 보는 걸 좋아한다. 게임을 하고 싶어서 들어오게 됐다”고 덧붙였다.

출처/ 아프리카 TV

서지수는 ‘러블리즈가 해체한 거냐’는 누리꾼의 질문에 “러블리즈 해체는 아니다” 라고 단호히 답했으며 “제가 방송하다가 게임 쪽으로 잘 되면 그것도 러블리즈가 뭉칠 수 있는 계기”라고 말했다.

서지수는 “러블리즈가 잘될 때고 있었고 안될 때도 있었다. 나는 그 둘을 모두 겪어본, 또 힘든 일도 겪어본 입장”이라고 말하며 “내가 행복하게 방송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방송을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도 좋게 봐주시면 한다. 초심 잃지 않겠다”고 전했다. 

근황에 대해 “발레와 필라테스를 하며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작품도 하려고 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아프리카 TV

이어 “될지 모르겠지만 러블리즈 콘서트를 하고 싶어서 (멤버들과) 작당모의를 하고 있다. 확률은 5% 정도지만 그래도 모른다. 대표님은 우리를 너무 사랑하시기 때문에 해주실 것 같은데 멤버들이 스케줄도 많고 각자 회사가 있어서 안 될 수도 있다. 최대한 해보자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전했다.

서지수는 지난 2014년 러블리즈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9년 웹드라마 ‘7일 로맨스’를 통해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웹드라마 ‘청춘블라썸’ ‘다 이렇게 살잖아’, 영화 ‘서울괴담’ 등에 출연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