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사망사고 내고도 강아지 안고 ‘멀뚱’… 피해자는 홀로 아이 키운 가장.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만취 상태로 음주 운전을 해 오토바이 운전자를 숨지게 한 20대 여성 A씨가 구호 조치를 하지 않고 자신의 강아지만 끌어안고 있던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출처/ 카라큘라 유튜브

지난 3일 새벽 4시 20분경 A씨는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흰색 벤츠 차량을 몰다 앞서가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으며 이 사고로 오토바이를 몰던 50대 B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4일 유튜버 카라큘라는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3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20대 여성이 만취한 채 강아지를 안고 운전하다 배달 오토바이를 운행하던 50대 남성을 후미 충돌하여 사망하게 했다”며 “사망한 50대 운전자는 홀로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장”이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출처/ 카라큘라 유튜브

이어 “(가해 운전자)는 사고 직후 피해자에 대한 구호 조치 없이 강아지를 안고 있으며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 측정 요구에도 불응하다 현행범으로 체포, 연행됐다”고 덧붙였으며 “강아지를 건네 달라는 경찰관의 요청에 심한 욕설과 몸부림을 치며 맹렬히 저항하다 결국 수갑까지 차고 연행됐다”고 전했다.

출처/ 카라큘라 유튜브

이에 대한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해졌는데 한 목격자는 “새벽에 집 앞에서 사고가 나 라이더 한 분이 돌아가신 것 같다.”고 말하며 “20대 여성이 음주 운전을 했다고 하더라. 사고 내고도 개 끌어안고 앉아있다가 경찰한테 협조 안 하고 경찰이 강아지 분리하려 하자 싫다고 찡찡대며 엄마랑 통화하겠다더라. 몇 분간 실랑이한 후 수갑 차고 갔다”고 설명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A씨는 강아지를 품에 안고 경계석에 앉아 사고 현장을 바라보고 있었다.

서울 강남 경찰서는 지난 3일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 운전 치사 혐의로 체포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