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불륜 등으로 논란이 일어난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가 본격적으로 한국생활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알렸다.
21일 일본 매체 스포즈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카라타 에리카는 “한국 영화와 드라마를 좋아해 한국 배우의 연기를 공부하고 싶다”고 말하며 ”한국에서 연기를 배우면서 연기를 더 추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카라타 에리카는 이전부터 한국어를 공부했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을 정도라고 밝히기도 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초등학생 때부터 빅뱅 등 K-POP을 좋아해 한국엔터테인먼트를 동경했으며 지난 2017년 10월 이병헌이 이끄는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한국 활동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실제 카라타 에리카는 2019년 tvN 드라마인 ‘아스달 연대기 part3’에서 카리카 역으로 출연했으며 올해 10월 ‘아라문의 검’에도 특별출연했다.
2020년 1월 카라타 에리카는 미성년자 시절이던 2017년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이 밝혀져 거센 비판을 받기도 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지난 2017년부터 3년간 이어진 불륜을 인정했고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 큰 상처를 받은 가족분들과 팬분들, 관계자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며 BH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도 한국 팬들에게 사과했다.
"이슈"에서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