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두 살배기 한 달 용돈이 4천만 원? ‘아기 만수르’의 일상

두바이에 사는 두 살배기의 아이가 한 달에 약 4000만 원의 용돈을 사용하는 일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출처/ 틱톡 malaikahraja

24일 영국매체 더 선에 따르면 6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이 어머니인 말라이카가 틱톡을 통해 공유한 아들의 영상이 12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화제를 일으켰다.

말라이카는 쇼핑에 쓰는 돈만 한 달에 약 2000만 원씩 받는데 그의 아들은 매달 3500만 원을 넘게 쓰고 있다.

출처/ 틱톡 malaikahraja

말라이카의 설명에 따르면 아들의 개인 운전사를 고용하는데 약 668만 원, 명품 쇼핑에는 1336만 원, 맞춤 옷 제작에는 약 401만 원을 쓰고 있다.

체조 레슨은 약 134만 원, 수영 레슨은 227만 원, 일주일에 세 번 가는 실내 놀이 세션에는 약 120만 원을 사용하고 있다.

심지어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한 미용실 비용은 91만 원, 매일 받는 마사지는 534만 원이 든다.

출처/ 틱톡 malaikahraja

모든 식사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외식으로 해결하며 이에 대한 예산은 정해져 있지 않다.

말라이카는 “나보다 두 살배기 아들이 더 많은 용돈을 받는다”고 밝혔으며 “자산가인 남편은 한 달에 약 2억 6000만 원의 수익이 나오는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영상은 12만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입소문을 탔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바이로 시집 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냐” “성인 아이를 입양할 의향은 없냐” “완전 부럽다” “믿어지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