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이슈

대전 30대녀 흉기 찔려 사망…경찰, 20대 전 남친 추적

ai로 생성한 이미지

대전 30대녀 흉기 찔려 사망…경찰, 20대 전 남친 추적

대전 서구 괴정동의 한 노상에서 3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지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29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경 대전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한 빌라 인근 노상에서 30대 여성 A씨가 흉기에 찔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A씨는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목숨을 잃었다.

경찰은 A씨의 전 남자친구인 20대 중반 남성 B씨를 유력 용의자로 보고 있다. 목격자들의 진술에 따르면 현장에서 두 사람 사이에 다툼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하며 도주한 용의자의 행방을 추적 중이다.

admin

Recent Posts

입막음용 위로금 800만 원 보낸 남자 연예인, 이중 교제 의혹 폭로

입막음용 위로금 800만 원 보낸 남자 연예인, 이중 교제 의혹 폭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남자…

1일 ago

요즘 주민센터 민생지원금 민원 근황

요즘 주민센터 민생지원금 민원 근황

2일 ago

뮤지컬 배우 박준휘·우진영, 속옷 사진 사생활 논란 여파 작품 하차

뮤지컬 배우 박준휘·우진영, 속옷 사진 사생활 논란 여파 작품 하차 사생활 논란에 휘말린 뮤지컬 배우…

2개월 ago

포항 해군 초계기 훈련 도중 추락…시신 3구 인양

출처 : SBS 포항 해군 초계기 훈련 도중 추락…시신 3구 인양 29일 오후 1시 50분경…

2개월 ago

서민재 임신 후 유서 언급 무소식에 걱정

서민재 임신 후 유서 언급 무소식에 걱정 지난 19일 ‘하트시그널3’ 출신 서민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서’를…

2개월 ago

대구 한 초등학교 교실에서 교사가 성관계 논란

대구 한 초등학교 교실에서 교사가 성관계 논란 대구 북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교사들의 부적절한 행동이…

2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