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한 결혼 피로연장에서 신랑이 총기를 난사해 신부와 장모 등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방콕포스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25일 오후 11시 25분경 북동부 나콘라차시마주 왕남키에오 지역의 한 주택에서 발생했다.
신랑 차투롱 숙숙(29)는 전통 혼례를 마친 후 집에서 가족 및 친지들과 피로연을 하던 중 차에서 권총을 꺼내와 15세 연상의 신부, 장모, 처제를 살해했다.
이 외에도 손님 중 1명은 사망하고 1명은 중상을 입고 말았다.
이후 차투롱 숙숙은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이날 신랑을 포함해 총 5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입었다.
차투롱은 수년 전 근무 중 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었고 지난해 인도네시아 아세안 장애인게임에 수영 국가대표로 출전해 은메달을 획득했다.
목격자들의 말에 따르면 신랑은 피로연 중 행복하지 않은 표정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범행 당시 차뚜룽은 술을 마시다 신부와 말다툼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동거 3년 만에 정식 결혼식을 올렸으며 평소 신랑은 신부에 대한 불신과 불안을 가지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은 연이은 총격 사건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난달 3일 태국 방콕의 고급 쇼핑몰 시암파라곤에서 14살 소년이 총기를 난사해 3명이 숨지고 5명이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리고 이달 11일 방콕 거리에서 2인조 괴한 총격으로 인해 기술대학 신입생 1명과 40대 여교사가 사망했으며 지난 20일에도 오토바이를 탄 괴한의 총격으로 인해 16세 학생이 거리에서 사망했다.
"이슈"에서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