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리

이슈를 담다. 이슈 + 스토리

이슈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파경… 이혼 소송 진행 중

배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재결합 3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다.

출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22일 더팩트는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사인 이영돈과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황정음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황정음씨가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라고 밝혔다.

출처/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이어 “이혼 사유 등 사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다. 당사자와 자녀들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추측성 루머 생성과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소 올리지 않았던 이영돈의 얼굴 사진을 연달아 올렸다.

출처/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은 “너무 자상한 내 남편 아름답다.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다”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 등의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영돈의 지인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영돈이 연락 안 돼요” 라는 댓글을 달았고 이에 황정음은 “그럴만하죠. 지금 걸린 게 많아서 횡설수설할 거예요” 라고 댓글을 남겼다.

황정음은 지난 2020년 9월 이혼 조정 신청서를 법원에 제출해 한 차례 파경 위기를 겪었으나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은 이어가기로 했다며 재결합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