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한 뷰티 인플루언서가 엄청난 화장 기술을 선보여 큰 화제를 일으켰다.
지난 2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중국에서 투즈라는 닉네임을 가진 20대 뷰티 인플루언서가 중국 소셜미디어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투즈는 더우인에서 팔로워 55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인 동시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투즈는 중국 남서부 윈난성에서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데 더우인에 올린 ‘익스트림 메이크오버 100피플 챌린지’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이 영상에서는 100명의 사람들을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신시키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70대 노인을 금발 미녀로 바꾸거나 남자에서 여자로 성별을 바꾸기도 한다.
특히 72세 할머니를 금발 미녀로 변신시키는 영상이 80만 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57세 이상의 남성 코미디언을 20대 아이돌처럼 변신시켰고 변신한 남편의 모습을 본 그의 아내는 “남편을 알아볼 수 없다, 말이 안 된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투즈는 매일 저녁 8시 30분 더우인을 통해 메이크업 강의를 생중계 하고 있는데 평균 100만 명의 시청자가 이 강의를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투즈는 현재 중국 전역에 17개의 스튜디오를 두고 있는데 각 스튜디오는 해당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메이크업만 받을 시 399위안(약 7만 원)이며 투즈의 사진 촬영 패키지 가격은 699위안~2888위안(약 13만 원~53만 원)이다.
일각에서는 투지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모두 비슷하거나 직원들의 태도가 엉망이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으나 그럼에도 많은 사람이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투즈를 찾아가고 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