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2세 딸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 남성 송삭 송생(46)이 과거 아들 다른 자녀들도 살해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21일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2살 난 딸을 살해한 혐의로 부인과 함께 경찰에 체포된 송삭 송생이 과거 전 아내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4명을 살해했다는 것으로 밝혀졌다.
현 부인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의 시신은 태국 북부 캄펭펫주에 있는 부인의 본가에서 발견됐으며 송삭 송생과 그의 아내는 수도 방콕 인근의 빠툼타니에서 체포됐다.
두 사람 사이에는 사망한 딸을 포함해 딸이 3명의 딸이 있었으며 아동 학대가 의심된다는 신고를 받은 경찰이 방콕 방켄 지역의 아파트로 출동했을 때 집에는 4세와 12세의 딸만 발견되었다.
구조된 아이들은 부모의 폭행으로 막내가 숨졌다고 진술했고 이들 부부는 범행을 시인했다.
그러나 추가 조사 과정 중 송삭이 과거 아들을 살해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송삭은 현 부인은 포함해 여성 4명과 자녀 10명을 둔 것으로 알려졌으며 첫째와 둘째 부인 사이에서는 각각 자녀 1명을 낳았다. 이후 셋째 부인과의 사이에서는 자녀 5명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송삭이 2013년에서부터 2018년에 걸쳐 이들 중 아들 4명을 살해했다고 전했다.
경찰 조사에서 송삭은 눈물을 흘리며 죄책감을 느낀다고 말했지만 정신질환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기 위해 송삭을 계속 조사할 예정이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