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유명 여자 프로레슬러인 아사히가 사망했다. 향년 21세.
지난 5일 아사히 소속사 액트레스걸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1일 아사히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액트레스걸즈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모두가 아직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며 오는 9일 예정돼 있던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응원해 준 팬, 관계자에게 참담한 소식을 전하게 돼 안타깝다. 향후 공연, 활동 등에 대해서는 빠른 시일 내에 안내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사히의 요절과 관련해 SNS나 및 공연장에서 직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지 않길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아사히는 일본 군마현 출신 프로레슬러로 지난 2017년 14살의 나이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9월 액트레스걸즈 소속으로 활약했다.
아사히는 뛰어난 레슬링 실력과 연기력으로 ‘여자 레슬링 아이돌’ 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아사히는 사망 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여자 레슬링을 응원해 달라는 뜻을 전했다.
많은 현지 레슬링 선수들이 아사히의 사망 소식에 안타까워하며 SNS를 통해 조의를 표하고 있다.
"이슈"에서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