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의 한 동물원 호랑이 우리 안에서 남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파키스탄 매체에 따르면 우리를 청소하던 직원이 호랑이가 입에 신발을 물고 있는 것을 발견해 살펴본 결과 우리 안에서 다리가 심하게 훼손된 시신을 발견됐다고 전해졌다.
현장에 출동한 구조대원은 “피해자의 다리가 심하게 훼손된 상태였다”고 말하며 “피해자가 누구인지 어떻게 거기에 왔는지 알려지지 않았으며 시신은 몇 시간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피해자는 네 마리의 호랑이에게 공격을 당한 것으로 추정되며 동물원 측은 직원들 중 결원이 없다고 말해 피해자는 외부인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해졌다.
바하왈푸르 정부 관계자는 “미친 사람의 행동으로 생각된다”고 말하며 “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호랑이 굴에 뛰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호랑이 굴은 안전하며 굴 뒤쪽에 계단이 있어 아마 거기에서 뛰어 올라왔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