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온 초밥 사진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작성자 A씨는 ‘초밥 시켰는데 이게 맞냐’는 제목과 함께 배달 시킨 초밥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올라온 사진에는 플라스틱 용기에 초밥과 함께 와사비가 담겨있었는데 이 초밥은 일반적인 초밥과 매우 거리가 멀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한 네티즌이 “메뉴 사진에 흰밥이었냐”고 묻자 A씨는 “지금 보니 메뉴 사진은 흰밥이며 리뷰 보니까 흑미 때문에 1점 준 사람도 몇 명 있다”고 답했다.
또 다른 네티즌이 “초밥 전문집 맞냐. 상호명을 봐라”는 댓글을 올리자 A씨는 “XX초밥 XX본점”이라고 하며 초밥 전문점이 맞는 것으로 확인됐다.
A씨가 올린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갔다. 흰밥이 아닌 흑미밥으로 만들어진 것도 문제가 있지만 횟감 또한 밥이 비칠 정도로 두께가 무척 얇았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런 초밥은 처음 본다” “광어가 아니고 라이스 페이퍼 같다” “저건 아니다. 흑미밥은 집에서나 먹어야지” “흑미밥은 진짜 너무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안 좋은 쌀 사용하는 집은 흑미를 섞어서 쓴다” “묵은쌀이나 묵은 밥 처리하기 편하려고 흑미 쌀 섞는 가게도 있다”고 하며 해당 초밥집을 의심하는 모습도 보였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