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차 배기구에서 머리카락이 자라요 너무 무서워요”
뉴욕에 사는 한 남성이 최근 겪은 충격적인 경험을 공개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 모터리우스(Motorious)는 레딧(Reddit)에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한 사연을 소개했다.
사연의 작성자 A씨는 얼마 전 여자친구로부터 이상한 말을 들었다. 그의 차 배기구에 여성의 머리카락이 있다는 말이었다.
여자친구의 말을 듣고 직접 확인해 본 그는 기다랗게 나와 있는 머리카락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A씨는 “나와 여자친구 둘 다 이게 무엇인지 몰라 당황했다”라면서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이는 차를 가지고 있는 운전자들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사실 이는 실제 머리카락이나 가발이 아니다.
오래된 일부 자동차는 머플러의 방음재로 섬유 단열재를 사용하는데, 머플러가 열을 받기 시작하면 간혹 이 방음재가 떨어져 배기구를 통해 빠져나가면서 머리카락처럼 보이는 것이다.
이에 사람의 머리카락처럼 보인다는 뜻에서 흔히 ‘머플러 헤어(muffler hair)’라고 부른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