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매 사이트에서 장원영의 머리카락을 판매한다는 매물이 올라왔다.
지난 23일 중국 매체에 따르면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머리카락 3가닥이 중국 경매 사이트에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경매되고 있다.
머리카락을 올린 누리꾼은 “콘서트장에서 장원영의 머리카락을 뽑았다. DNA 식별도 할 수 있다”며 머리카락을 판매하는 경매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방송은 실시간으로 진행됐으며 시청자수는 1200명을 넘는 등 화제를 일으켰고 경매 시작가는 한화 약 1847만 원 이었다.
이 경매에는 15명의 입찰자가 참여했다.
해당 머리카락이 실제 장원영의 머리카락인 것이 확인되지 않았음에도 팬들은 입찰에 나섰고 현재 1915만 원까지 가격이 치솟은 상태다.
경매는 2월 20일에 시작했고 마감일은 다가오는 3월 2일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게 장원영 머리카락인지 어떻게 아냐” “사기 조심해라” 라는 반응을 보이며 경매사와 입찰자들이 장원영의 권리를 침해했다고 비난했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