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이슈

입막음용 위로금 800만 원 보낸 남자 연예인, 이중 교제 의혹 폭로

입막음용 위로금 800만 원 보낸 남자 연예인, 이중 교제 의혹 폭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남자 연예인의 이중 교제 의혹과 관련된 폭로 글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직장인 익명 사용자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전 남자친구 소속사에서 800만 원을 보냈다”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다. 글의 작성자인 A씨는 이를 통해 과거 교제했던 남자 연예인이 이중 교제를 한 사실을 고백하며, 이를 무마하기 위해 소속사에서 위로금으로 800만 원을 제안하고 입금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글에서 “반년 내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새 여자친구와의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그런데 날짜가 잘 안 맞을 것 같아 사전 위로금 명목으로 800만 원을 보내는 제안이 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무슨 의미인지 정확히 말해달라고 했더니, ‘날짜가 헤어지기 전으로 나올 수 있다’고 했다. 환승 이별이라는 거지. 바람을 피운 것이거나”라고 덧붙였다.

이에 추가로 A씨는 “굳이 언급하지 말아주길 바란다면서, 어차피 결혼까지 안 갈 생각 아니었냐고 물었더라. ‘입금된 800만 원 돌려줄까’라고 했더니, ‘내가 그 사람과 헤어지든 결혼하든 그건 우리 사이의 일이지. 양다리였고 그거에 대한 입막음 800만 원 거부하는 건 내 자유 아니냐. 너무 화나고 슬프고 아파서 내일 출근 못할 것 같아 일단 연차 내놨다’고 밝혔다.

해당 글은 공개 후 누구냐는 궁금증을 자아내며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구체적인 인물을 지목하며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현재까지 소속사 측의 입장이나 사실 확인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이 글은 작성자 A씨에 의해 “핫한 배우는 아니지만, 30살 이상이면 이름을 들으면 알 사람”이라고 댓글로 추가 설명을 한 바 있다. 이로 인해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최근에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한 신화의 이민우를 언급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으나, 글쓴이가 배우라고 표현한 만큼, 익명의 피해 연예인들이 추가로 나올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admin

Recent Posts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5일 ago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1주 ago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2주 ago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2주 ago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2주 ago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