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겸 유튜버인 이수진이 유튜버를 통해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이수진은 “고등학생 연하남까지 만나봤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수진은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했는데 한 구독자가 “연하남 캐릭터를 그리려고 하는데 이야기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이수진은 진짜 재미있었던 연하는 어렸을 때 있었다고 말하며 “제가 25살이었는데 21살이라고 속였다. 근데 그 남자애도 속였다. 걔는 고등학생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졸업을 한다길래 대학교 졸업식인 줄 알았더니 고등학교 졸업식이었다. 나는 그때 대학을 졸업했는데.”라고 말하며 “강남에 있는 학교 다니다가 유학을 갔다가 고등학생이 된 거다. 유학하느라고 고등학생을 조금 오래 한 건데 그때 좀 어지러웠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구독자가 “양다리를 해봤냐”고 묻자 이수진은 “해 본 적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빨리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잘못하면 양쪽 다 놓치는 수가 있기 때문이다. 오랜 양다리는 하면 안 되는 건 철칙으로 한다. 교통정리 안 하면 사고 난다”고 강조했다.
이수진은 “지금 연애할 생각 별로 없다. 그냥 인생이 재밌다”라고 말했으나 “다만 남자가 생긴다면 굳이 얘기 안 할 것 같다. 상대방 배려하는 차원에서 비밀 연애를 해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수진은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이며 현재는 이혼하고 혼자 딸을 키우는 싱글맘이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