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트리머 ‘우정잉’과 결혼하고 싶다고 구애한 남자 고등학생에게 우정잉이 현실적인 조언을 남겼다.
지난 10월 11일 네이버 지식인을 통해 “우정잉님이랑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습니다” 제목의 질문이 올라왔다.
해당 질문을 작성한 A군은 “우정잉님을 1년 넘게 계속 봐왔는데 마음이 확고하다.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답변 부탁한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정말 진지하다”고 부탁했다.
이에 우정인은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현실적인 답변이라고 말하며 “자신을 차지할 수 있는 방법”을 단계별로 조목조목 알려줬다.
우정잉은 “유튜브를 시작하세요. 그리고 잘 되세요” 라고 말했으며 “합방 제의를 하세요. 그렇게 나랑 친해지라. 그런 다음 매력을 잔뜩 어필한 후 한번 노력해봐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실적인 조언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우정잉은 1994년생으로 올해 29살이며 지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