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이슈

외도 의심 잠자던 남편 결박 중요 부위 자른 아내..사위도 범행가담

AI로 생성한 이미지

외도 의심 잠자던 남편 결박 중요 부위 자른 아내..사위도 범행가담
인천 강화도에서 50대 남편의 신체 중요 부위를 훼손하려 한 혐의로 50대 아내와 30대 사위가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사건은 아내가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며 계획한 범행으로 드러났다.

강화경찰서에 따르면, A씨(57세)는 1일 새벽 1시경 자신이 운영하는 강화군 소재 카페에서 잠을 자고 있던 남편 C씨(50대)의 신체 중요 부위를 흉기로 절단하려 시도했다. 그러나 남편이 잠에서 깨어나면서 범행은 미수에 그쳤다.

당시 A씨는 사위 B씨(30대)를 불러 남편을 결박하도록 지시했으며, 경찰 조사 결과 B씨는 장인을 결박한 사실을 인정했으나, 아내가 남편을 살해하려 했다는 사실은 몰랐다고 진술했다.

C씨는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며, 현재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조사 과정에서 A씨는 남편의 외도 의심을 범행 동기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에 대한 추가 조사를 진행한 후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admin

Recent Posts

결정사피셜 요즘 남자들이 꼽는 여자 조건

결정사피셜 요즘 남자들이 꼽는 여자 조건 경제력이 있을 것 버는 돈을 모으고 불리려는 의지가 있을…

9시간 ago

커플 왁싱 받으러 갔다가 남친의 ㅅㅅ 장면을

커플 왁싱 받으러 갔다가 남친의 ㅅㅅ 장면을 커플 왁싱 받으러 갔다가 남친의 충격적인 실체를 알게…

10시간 ago

서나앙 레제 코스프레 ㄷㄷ

서나앙 레제 코스프레 ㄷㄷ

1주 ago

두쫀쿠의 충격적인 비밀 ㄷㄷㄷ

두쫀쿠의 충격적인 비밀 ㄷㄷㄷ

1주 ago

차은우 측, 200억 원대 탈세 의혹에 입장

출처 : 나무위키 차은우 측, 200억 원대 탈세 의혹에 입장 “법 해석 쟁점… 절차 따라…

1주 ago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한 아내 모텔비 굳었다고

앳스타일 치매 남편 앞에서 불륜한 아내 모텔비 굳었다고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치매를 앓는…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