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중요 부위를 노출하는 바람에 아프리카 TV에서 ‘영구 정지’당한 BJ 퓨리가 유료 서비스인 팬트리를 시작했다.
퓨리는 과거 원피스 수영복과 유사한 옷을 입은 상태로 트월킹을 추며 과격한 동작을 이어갔는데 갑자기 옷의 아랫부분이 찢어져 중요 부위가 노출되고 말았다.
이를 본 시청자들도 놀랐고 당사자인 퓨리도 굉장히 당황하며 급하게 수습하려 했으나 해당 장면은 이미 방송으로 송출된 후였다.
이 사건 장면은 gif 파일이나 사진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됐다. 일부는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었으나 원본 형태 그대로 공유된 파일도 있어 한동안 논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후 아프리카 TV에서 ‘영구 정지’ 당한 퓨리는 트위치로 이적해 활동 중이며 팬트리 계정을 만들기도 했다.
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빠들 저도 드디어 팬트리 시작했어용” 이라고 말하며 수위가 높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퓨리도 드디어 팬트리 하는구나” “퓨리 팬트리 ㅇㄷ”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에서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