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인터넷 방송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BJ 비비앙이 과거 사채업자 채무로 ‘억지 벗방’을 했었다.
비비앙은 초창기 시절부터 아름다운 외모와 남다른 몸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저격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당시 노출이 심한 방송을 진행해 ‘XX티비’ 라는 곳에서 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던 중 비비앙은 어느 순간 인터넷 방송에서 자취를 감췄는데 이후 방송이 아닌 뉴스를 통해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알고 보니 비비앙은 인터넷 방송으로 벌어들인 수익금을 사채업자에게 빼앗긴 것으로 알려졌으며 얼마 뒤 비비앙이 1년 8개월 동안 10억 원이 넘는 돈을 사채업자들에게 착취당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비비앙은 당시 사채업자들의 협박에 못 이겨 ‘벗방’을 진행하게 됐고 이 영상 또한 사채업자들이 인터넷에 유포한 사실도 밝혀졌다.
비비앙이 사채업자에게 돈을 빌린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후 비비앙은 중국으로 넘어간 뒤 개인방송을 시작했다는 소문이 퍼졌는데 실제 인터넷을 통해 중국 화보를 촬영하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슈"에서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