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인 브로디 제너가 약혼녀인 티아 블랑코의 모유로 모닝커피를 만들어 먹는 모습을 공개해 누리꾼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브로디 제너는 최근 공개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아몬드 우유가 떨어졌다며 여자친구의 모유가 담긴 지퍼백을 꺼내 보인뒤 “모유는 영양가가 높다더라. 아주 맛있다고 들었다. 괜찮을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약혼녀인 티아 블랑코가 잠들어 있는 침실로 들어가 “잠을 방해해서 미안하다. 아몬드 우유가 다 떨어졌는데 어젯밤 냉장고에 넣어둔 모유를 사용해도 되겠냐”고 물었다.
이에 티아 블랑코는 “괜찮을 거 같다”고 승낙했다.
브로디 제너는 티아 블랑코의 모유를 사용해 커피를 만들고 맛을 보더니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으며 티아 블랑코도 한 모금 마신 후 “그냥 커피 맛이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채널 구독자들은 “정말 역겹다.” “굳이 모유로 만들어 먹어야 했냐” “머리가 어떻게 된 것 아니냐”며 역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몇 구독자들은 “귀여운 커플이다” “모유 사용 전 물어보는 모습이 젠틀하다”는 반응을 남기기도 했다.
브로디 제너는 성전환 수술로 현재 여자가 된 케이틀린 제너의 아들이며 세계적인 모델인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와 이복남매 사이다.
브로디 제너는 모델 케이틀린 카터, 가수 에이블린 라빈과 교제를 한 적이 있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pX_RcQ2kxY bj과즙세연 라이브 귀여우면서 섹시한 댄스
https://www.youtube.com/watch?v=ZASlwwgXXwY bj하루 터미널 댄스 s2 남자라면 꼭 봐야할 영상
속담을 이렇게 변질시키나 ㅋㅋㅋ 왜 떨어졌는지 알것 같은 순간..
윤계상 전 여친과 경찰서 연행 배우 윤계상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이하 '트라이')에서…
SNS 캡쳐 출처 : 동아일보 강아지를 가게 냉장고 안에 학대 논란부산의 한 피자 가게에서 냉장고…
AI로 생성한 이미지 외도 의심 잠자던 남편 결박 중요 부위 자른 아내..사위도 범행가담 인천 강화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