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엄마 택배 일 돕던 중학생 아들 사망, 신호위반 가해 운전자 ‘송치’

신호위반으로 교통사고를 일으켜 엄마의 택배 일을 돕던 중학생 아들을 숨지게 한 운전자가 검찰에 넘겨졌다.

출처/ MBC

강원 원주경찰서는 지난 6일 교통사고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가해 운전자 60대 A씨를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5일 오전 6시 40분경 A씨는 원주시 흥업면 사제리 광터교차로에서 신호를 위반해 반대편 사거리에서 좌회전하던 1t 트럭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트럭 조수석에 타고 있던 중학생 B군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출처/ 강원소방본부

당시 B군은 재량휴업일에 엄마의 택배 일을 돕기 위해 트럭을 타고 이동하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사건 당시 A씨는 제한속도인 80Km를 넘겨 주행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A씨는 “황색등에 해당 지점을 통과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CCTV 영상을 감식했고 A씨가 황색등 상태에서 약 90Km의 속도로 운전했다고 보고 신호위반에 따른 사고라는 결론을 경찰에 전했다.

출처/ MBC

이에 경찰은 A씨가 “옐로우 존”을 넘어 도로로 진입했다고 판단했다.

옐로우 존은 교차로 꼬리물기를 방지하기 위해 정차 금지지대를 눈에 잘 띄는 황색으로 도색한 곳이다.

경찰은 택배 트럭을 운전한 B군의 모친에 대해서는 과실이 없다고 판단해 ‘혐의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했다.

ps park

Recent Posts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6일 ago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1주 ago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2주 ago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2주 ago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2주 ago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