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과 트라우마로 인해 아프리카tv 잠정중단을 선언 후 타 인터넷방송으로 이적을 했던 에디린이 다시금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에디린은 8월 12일 아프리카tv에서 “여캠 1일차.. 자근오빠 12망개 하루만에 열혈!!”이라는 방송으로 방송을 복귀했다.
이날 방송을 시작한 그는 방송 시작 하루만에 무려 약 15만개의 별풍선 수입을 번것으로 알려졌다.
별풍선 15만개는 환율로 1,500만원 정도의 수익을 벌었다.
새로이 시작한 방송에서 “기존의 방송을 하던 인터넷방송과 병행을 하면서 방송을 하겠다”라며 말했다.
에디린은 2019년 트위치tv에서 방송을 시작한 후 2020년 아프리카tv로 방송을 이적했다.
아프리카tv로 이적후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하는 기념을 토해냈다.
이후 에디린은 베스트bj에 선발이 되었으며 그 결과 2020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신인상과 최고의 컨텐츠상 VOD 부문을 수상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지나친 악플과 트라우마로 인해 21년 아프리카tv 방송 잠정중단을 선언했다.
방송중단 후 새로운 인터넷방송으로 이적했으나 해당 방송은 성인 플랫폼으로 방송 수위가 굉장히 쌔 이슈가 된 바있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