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초등학생 팬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장원영이 초등학생 팬을 보고 놀라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장원영은 멤버들과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이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때 노란색 티셔츠를 입은 남자아이가 장원영 쪽으로 걸어왔다.
이 남자아이는 장원영의 팔 쪽으로 손을 뻗었다. 이를 본 장원영은 소스라치게 놀라며 몸을 움츠려 피했다. 이윽고 뒤에 따라오던 여성 스태프를 빤히 쳐다봤다.
이 여성 스태프는 아이의 어깨를 잡아뒤로 밀며 제지했다.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한지 모르는 남자아이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은 채 뒤로 밀려났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 경호원이 없었던 거지?”, “아무리 초등학생이라도 말도 없이 다가오면 놀랄 것 같다”, “아이가 신기해서 그런 듯” 등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이외에도 몇몇 누리꾼들은“대처가 너무 실망이다”, “저기서 대처를 더 잘했어야지” “벌레보듯이 본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도 보였다.
이외에도 “요즘엔 저렇게 반응하는 게 정상”, “갑자기 팔부터 뻗는 걸 보면 나도 놀랄 것 같다”, “경호원이 항상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등 댓글을 남겼다.
‘아이브’는 지난 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대만, 싱가포르, 태국 등 5개 도시에서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다.
01년생 여자 틱톡커 50대 남성에게 살해당해 틱톡에서 활동하던 20대 여성 B 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성인용품 할인 이벤트 추천 어디가 좋을까 최근 성인용품샵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