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같은 내용이 적힌 박스가 주차장 자리에 놓여있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이 공유되자 박스로 주차자리를 맡아놓은 주차 빌런에 대한 누리꾼들의 질타가 이어졌다.
영상에는 박스를 발견한 한 운전자는 지인과 함께 “저거 뭐냐? 양심 없다”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담겼다.
운전자는 “진짜 진상이네. 저걸 저대로 둬야 하냐? 이런 건 혼내줘야 해”라더니 차 문을 열고 나가 박스를 발로 차 날려버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도 분노했다. ‘저러고 가면 글 읽고 자리 양보해 줄 거로 생각한 건가?’ ‘제정신 아닌것 같다’ ‘당당한 XX들이 왜 이렇게 많은 거냐?’ ‘진상이다’ ‘내 차에 해코지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차장 자리 맡기 빌런’이 잇따라 논란이 되면서 시민들 사이에서는 “이젠 좀 법으로 정해줬으면 좋겠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ai로 생성한 이미지 수면제 탄 술로 잠든 여성 성폭행 촬영 BJ 징역형 인터넷 방송 BJ와…
ai로 생성한 이미지 생방송 중 BJ 흉기로 찌른 여캠 유튜버 인터넷 생방송 중인 30대 남성…
tv조선 보도화면 캄보디아 유명 인플루언서 실종 한국인 bj 의문의 죽음 재조명 동남아시아, 특히 캄보디아 내…
bj남순 bj히콩 남순 중절 수술 폭로 후폭풍 유명 BJ 남순(본명 박현우)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중절 수술을…
ai로 생성된 이미지 여교사와 미성년자 제자 부적절 관계 성적 학대 인정…징역형 집유 확정 자신이 근무하는…
여성용 비아그라 드디어, 남성용 출시 30년만 등장 남성용 비아그라가 처음 출시된 지 약 30년이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