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쵸단이 외모에 관한 악성 댓글 때문에 힘들다는 심정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유튜브 ‘꼰대희’에 “[밥묵자] 뭐 홍단? 내는 고도리다! 마! (feat. 쵸단)”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쵸단은 자신이 복싱도 할 줄 알고, 드럼도 칠 줄 안다고 자랑했다. 이후 걱정이 있다며 김대희에게 고민을 토로했다.
쵸단은 “탁재훈 씨 아시냐”라며 “거기 방송에 나왔을 때 몸이 안 좋아서 엄청 부어있었다”고 말문을 텄다.
그는 “그때 좀 심한 악플을 많이 받았어가지고”라며 말끝을 흐렸다. 그러자 김대희는 “무슨 악플?”이라며 되물었다.
그는 “약간… ‘캠 밖으로 나오지 마라!'”라며“본인 방송에서는 이쁘게 나오는데왜 다른 사람 방송에 나오면 이상하냐”며 상처가 된 악성 댓글 사례를 공유했다.
이 모습을 본 김대희는 눈시울을 붉힌쵸단에게 티슈를 건네며 조언을 건넸다. 김대희는 “내가 예전에 드라마를 봤다”라며 “그런데 그 드라마 대사가 너무 가슴에 와닿았다”고 말했다.
그는 쵸단에게 “땅에 떨어진 화살을 굳이 들어서 내 가슴에 꽂지 말라”라며쵸단을 위로했다.
그러면서 “그런 댓글 굳이 보지 마라”라면서 “지네들은 생각 없이 던지는 말이겠지만, 그게 무기다”라며 악플 다는 이들을 비판했다.
쵸단은 김대희가 해준 조언이 도움 됐는지, 쵸단은 고개를 끄덕였다.
ai로 생성한 이미지 수면제 탄 술로 잠든 여성 성폭행 촬영 BJ 징역형 인터넷 방송 BJ와…
ai로 생성한 이미지 생방송 중 BJ 흉기로 찌른 여캠 유튜버 인터넷 생방송 중인 30대 남성…
tv조선 보도화면 캄보디아 유명 인플루언서 실종 한국인 bj 의문의 죽음 재조명 동남아시아, 특히 캄보디아 내…
bj남순 bj히콩 남순 중절 수술 폭로 후폭풍 유명 BJ 남순(본명 박현우)의 아이를 임신했다가 중절 수술을…
ai로 생성된 이미지 여교사와 미성년자 제자 부적절 관계 성적 학대 인정…징역형 집유 확정 자신이 근무하는…
여성용 비아그라 드디어, 남성용 출시 30년만 등장 남성용 비아그라가 처음 출시된 지 약 30년이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