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에서 한 30대 남성이 지하철에서 여성만 노려 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지난 9일 스페인 경찰은 바르셀로나의 한 지하철에서 열차를 기다리는 여성들을 폭행한 모로코 국적의 30대 남성 A씨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지하철 CCTV에 따르면 A씨는 지하철 플랫폼을 걸으며 옆에 있는 여성들을 향해 팔을 휘젓고 폭행했다.
심지어 A씨는 헤드폰을 쓴 여성에게 달려가 주먹을 내리치는 등 폭력적인 모습이 CCTV에 담겨있었다.
헤드폰을 쓴 여성은 A씨의 폭력으로 인해 충격으로 균형을 잃고 바닥에 넘어지고 고막이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이전에도 여러 차례 절도, 강도 전과가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이 남성이 여성만을 노린 점을 보아 증오 범죄로 결론을 내려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 여성들이 현장에서 떠나 증거 수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당국과 함께 피해 여성들을 찾고 있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