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성이 술에 취해 엎드려 자다 한쪽 눈이 실명되는 일이 발생했다.
영국 데일리 메일 등에 따르면 최근 대만에 거주하는 40대 남성 A씨가 술을 마신 후 불면증 약을 복용한 뒤 3시간 동안 엎드린 자세로 잠들었다.
이후 A씨는 3일 동안 시야가 흐려지고 통증이 오더니 시력도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해 병원을 찾았다.
병원에 방문했을 때 A씨의 왼쪽 눈은 동공은 빛에 반응하지 않는 상태였으며 눈 근육이 마비된 안근마비 증상을 보였다.
심지어 A씨의 눈은 돌출되어 있기까지 했다.
A씨는 결막 혈관 손상으로 인해 출혈이 발생하고 눈 주위 조직이 붓고 허혈성 시신경병증과 맥락막병증을 진단받았다.
의료진들은 A씨가 엎드려 자는 동안 신경이 눌리면서 해당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추정했다.
A씨는 압력이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용량의 스테로이드를 투여 받았으나 4개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왼쪽 눈이 실명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