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이슈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물어뜯는 이유를 밝혀냈다. 전날 술을 마시거나 성관계를 가진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모기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약 1.4배 높다는 결과가 나온 것이다.

네덜란드 라드바우드대 의료센터 사라 린 블랑켄 박사 연구팀은 최근 생물학 논문 사전 공개 사이트 ‘바이오아카이브’(bioRxiv)에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연구는 2023년 8월 네덜란드 로우랜즈 페스티벌 현장에서 진행됐다. 연구진은 465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모기 자석 실험’을 실시했으며, 참가자들에게 전날 음주 여부와 타인과의 동침 여부, 위생 상태 등에 관한 익명 설문을 진행했다.

실험 방식은 투명한 우리 안에 암컷 모기를 풀어놓고, 설탕물과 참가자의 팔 냄새 중 어느 쪽을 선택하는지 관찰하는 방식이었다. 모기는 참가자의 냄새만 맡을 수 있도록 설계돼 실제로 물지는 못했다.

그 결과, 전날 맥주를 마신 참가자는 술을 마시지 않은 이들보다 1.35배 모기에게 더 매력적으로 나타났다. 또한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추정되는 참가자는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1.34배 모기에 더 잘 노출됐다.

반면 아침 샤워를 거르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사람들은 모기에게 거의 외면받았다. 이들은 모기 유인도가 절반 수준(0.52배)에 불과했다.

추가 분석에 따르면 모기에게 인기가 많은 사람들의 피부에는 연쇄구균이 더 많았고,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의 총량도 상대적으로 높았다.

블랑켄 박사는 “이번 연구는 지금까지 진행된 모기 매력도 연구 중 최대 규모”라며 “모기는 술을 마시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으며, 성관계를 가진 사람을 더 선호한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모기가 인간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향락적인 생활을 하는 이들을 좋아한다고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admin

Recent Posts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4일 ago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1주 ago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1주 ago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1주 ago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2주 ago

야동 말고 여캠을 건전하게 시청하는데 여친이 화를 내요

저는 취미로 아프리카TV와 트위치에서 건전하게 여캠 방송을 봅니다. 주로 토크를 하다가 코스프레하고 별풍선·도네 리액션으로 춤추는…

2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