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저우에 있는 한 아쿠아리움에서 다이버가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중국 매체는 지난 12일 춘제 기간 동안 정저우 하이창 아쿠아리움 펭귄관에서 다이버가 사고를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중국 누리꾼들이 게시한 사진에 따르면 다이버는 두 손을 높이 들고 바닥으로 떨어져 움직이지 않는 상태로 물속에 가라앉았다.
당시 아쿠아리움 통로에는 관광객 7~8명 정도가 있었는데 당시 물 밑에 더미가 있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다이버는 구조되기 전까지 물속에서 10분 이상 머물렀다.
이후 직원 6~7명이 구조에 나섰고 심폐소생술을 실시한 뒤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안타깝게도 숨졌다.
정저우 하이창 아쿠아리움 측은 21일 “춘제 연휴 기간 리조트에서 다이버가 익사했다는 소식을 확인했다”고 말했으며 “저희도 이 건에 대해 내부적으로 검토 중이다.” 라고 덧붙였다.
사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복을 빕니다” “내부 관리가 너무 안 좋다” “어떻게 10분 이상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을 수 있냐” “엄연한 책임 사고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슈"에서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