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생후 5일 영아 살해한 사실혼 부부 징역 8년, 검찰 항소

검찰이 생후 5일 된 영아를 계획적으로 살해하고 사체를 유기한 친부 A씨와 친모 B씨에게 각각 징역 8년을 선고한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앞서 검찰은 이들에게 각각 징역 15년을 구형했다.

출처/ 경남경찰청

A씨와 B씨는 지난해 9월 경남 거제시 한 주거지에서 생후 5일 된 영아를 목 졸라 살해하고 비닐봉지에 담아 인근 하천에 유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들은 출산 3개월 전부터 영아 살해 사건을 검색하는 등 범행을 계획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경남경찰청

영아를 살해한 직후 이들은 시신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음 날 새벽 인근 하천에 버렸다.

이들은 경제적으로 어려웠고 출산 사실을 양가 부모가 알게 될 것을 헤어지게 될 것을 우려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이들이 사체를 유기했다는 하천 일대를 수색했지만 결국 시신은 찾지 못했다.

출처/ 경남경찰청

14일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점은 피고인 A씨와 B씨에게 더 중한 형의 선고를 위해 항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계획적으로 범행을 준비했고 범행 후 주거지에서 일상적인 생활을 하며 사진을 촬영하는 등 죄의식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며 “사체를 유기해 시신 발견을 어렵게 한 점 등을 고려해 피고인들을 더욱 무겁게 처벌할 필요가 있다”며 항소 이유를 밝혔다.

ps park

Recent Posts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6일 ago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1주 ago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2주 ago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2주 ago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2주 ago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