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믹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한 스트리머 김갑주가 파격적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일 김갑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가지 콘셉트의 화보 사진을 올렸는데 이는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콘셉트 중 하나는 웨딩 베일을 쓰고 화이트 란제리를 입은 채 자세를 잡고 있었으며 또 다른 콘셉트에서는 건강미를 자랑하는 듯한 자세를 잡고 있었다.
해당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예쁘냐”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요” “신부 자리는 없나요” “정말 너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내기도 했다.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김갑주는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2023년 믹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해 맥심 12월호에서 ‘산타걸’ 콘셉트로 표지를 차지했다.
깁갑주는 탁재훈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탁탁’의 기획 프로그램인 ‘슈퍼걸스 배드’에 시원시원한 입담과 몸매에 대한 자부심을 빼놓지 않는 당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