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민정이 전 세계 남자들로부터 XX 사진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압박면접 시즌2’ 프로그램을 통해 맥심 완판녀인 박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프로그램에서 박민정에게 탁재훈은 ‘인스타 DM으로 전 세계 남자들의 모습을 다 봤다는 게 무슨 뜻이냐”고 물었다.
탁재훈의 질문에 박민정은 “팔로워가 많다보니 DM이 하루에 되게 많이 오는데 외국인들도 저를 팔로워해서 DM으로 사진을 보낸다”고 말하며 “사진이 처음에는 미리보기여서 안 보이는데 눌러야 한다”도 덧붙였다.
이어 박민정은 “협찬도 받고 광고도 받아야 하니까 눌러 보는데 전 세계 사람들이 자기의 성기 사진을 많이 보낸다”는 충격적인 말을 꺼냈으며 “세계 각국 (남자들 성기) 크기를 알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박민정은 “어떤 사람은 성기 사진에 리본을 달아 ’프리젠트‘ 라고 하며 보내는 사람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앞서 박민정은 지난 1월 맥심 커버모델로 활약해 발매 10일 만에 일반 서점 판매용 표지 A형과 B형은 물론이며 정기구독자용 한정판 표지 S형까지 완판 기록을 남겼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