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하철에서 도시락을 먹는 승객의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지하철에서 컵라면을 먹은 승객이 포착됐다.
22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지난 2일 수도권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서 한 남성 승객이 ‘사리곰탕 컵라면’을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보자 A씨는 “출근 시간대라 사람이 많고 조용했는데 어디선가 ‘후루룩’ 소리가 들렸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A씨가 제보한 영상에 따르면 남성 승객은 지하철 문 앞에서 컵라면을 먹고 있었다.
남성은 라면이 뜨거운 듯 후후 입김까지 부는 모습이 포착됐다.
A씨는 “얼마 전 출근길 지하철에서 아침 식사하는 승객에 대한 내용이 보도된 걸 보고 제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앞서 지하철 내에서 한 여성 승객이 비닐장갑을 낀 채 도시락을 먹는 영상이 JTBC 사건반장을 통해 공개돼 논란이 일어났다.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여성 승객은 지하철에서 도시락을 먹은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한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