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아이돌 샤이니의 멤커 키가소녀시대 태연과의 반신욕도 가능한 사이라고 말했다.
지난 22일 샤이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태민, 키, 민호는 샤이니 노래 ‘그녀가 헤어졌다’ 속 화자가 여자에게 고백을 해야 할까를 주제로 토론했다.
해당 노래는 애인과 헤어진 여사친의 전화를 받고 달래주며 한편으론 기뻐하는 남성의 이야기다.
키는 “화자가 여성분의 전 애인이랑아는 사이라면 사람 할 도리는 아니다”라고 말한 반면, 태민은 “전화를 한 여자가 나쁘다. 애인에게 버림받았다고 위로해 달라고 전화한 건 플러팅”이라며 “남녀 사이엔 친구란 없다”는 의견을 내놨다.
이에 키는 태민의 의견에 반박하며 “나는 탱구(소녀시대 태연 별명)랑 반신욕도 할 수 있다. 만약에 누굴 만나다 헤어져서 탱구한테 전화하면 그게 플러팅이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태연과 샤이니는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태연은 샤이니 멤버 전원과 매우 친하다고 알려져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탱구랑 샤이니는 찐남매지”, “둘 사이라면 진짜로 가능할지도” 등의 반응을 보이는 한편,
“아무리 친해도 남녀사이에 반신욕은 너무 갔다”, “남녀 사이에 우정은 없다” 라며 의견이 반반으로 나뉘고 있다.
01년생 여자 틱톡커 50대 남성에게 살해당해 틱톡에서 활동하던 20대 여성 B 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성인용품 할인 이벤트 추천 어디가 좋을까 최근 성인용품샵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