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의 아이돌 샤이니의 멤커 키가소녀시대 태연과의 반신욕도 가능한 사이라고 말했다.
지난 22일 샤이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태민, 키, 민호는 샤이니 노래 ‘그녀가 헤어졌다’ 속 화자가 여자에게 고백을 해야 할까를 주제로 토론했다.
해당 노래는 애인과 헤어진 여사친의 전화를 받고 달래주며 한편으론 기뻐하는 남성의 이야기다.
키는 “화자가 여성분의 전 애인이랑아는 사이라면 사람 할 도리는 아니다”라고 말한 반면, 태민은 “전화를 한 여자가 나쁘다. 애인에게 버림받았다고 위로해 달라고 전화한 건 플러팅”이라며 “남녀 사이엔 친구란 없다”는 의견을 내놨다.
이에 키는 태민의 의견에 반박하며 “나는 탱구(소녀시대 태연 별명)랑 반신욕도 할 수 있다. 만약에 누굴 만나다 헤어져서 탱구한테 전화하면 그게 플러팅이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태연과 샤이니는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태연은 샤이니 멤버 전원과 매우 친하다고 알려져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탱구랑 샤이니는 찐남매지”, “둘 사이라면 진짜로 가능할지도” 등의 반응을 보이는 한편,
“아무리 친해도 남녀사이에 반신욕은 너무 갔다”, “남녀 사이에 우정은 없다” 라며 의견이 반반으로 나뉘고 있다.
캄보디아 내 한국인 대상 범죄 BJ아영 사망 사건 재조명 2년 지나도 진실 미궁 속…여전히 불분명한…
01년생 여자 틱톡커 50대 남성에게 살해당해 틱톡에서 활동하던 20대 여성 B 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성인용품 할인 이벤트 추천 어디가 좋을까 최근 성인용품샵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