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성이 알몸 상태에서 피를 흘리며 소란을 피우다 경찰에 붙잡혔다.
“나체로 방안을 아아악! 뛰어다니는 남성”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23일 경찰청 유튜브를 통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 5일 경북 영주의 한 주택에서 “옆집에서 싸우는 소리가 들린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했다.
경찰은 거주자를 설득해 집 안으로 들어갔으나 눈앞에 충격적인 광경이 펼쳐져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 남성이 극도로 흥분한 상태로 소리를 지르며 방바닥과 침대 위 등을 뛰어다니고 있었으며 심지어 알몸 상태였고 바닥에서 자해하며 피까지 흘리고 있었다.
경찰관 3명은 남성을 제압하려고 했으나 남성은 쉽게 진정되지 않았다.
경찰은 “가만히 있으세요” 라고 말하며 남성을 제압한 뒤 수갑을 채우고 진정시켰다.
남성은 마약을 투약한 뒤 환각 상태에서 이런 행동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경찰 조사를 통해 남성은 “케타민을 흡입하고 액상대마를 전자담배에 섞어 흡연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케타민, 액상 대마, 주사기를 압수한 후 남성을 긴급체포 했으며 현재 구속된 상태다.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